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중턱지방흡입 비용 붓기 부작용

by 리뷰스타⭐️ 2023. 1. 31.
반응형
턱지방흡입
이중턱지방흡입
이중턱지방 비용 붓기 부작용

이중턱지방흡입 수술? 

이중턱이 있으면 나이가 들어 보이고 얼굴이 더 커 보이게 됩니다.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이중 턱만 따로 빠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러한 고민을 가지신 분들은 이중턱 지방흡입술에 대해 정보를 찾게 됩니다.

이중턱지방흡입에 앞서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은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사에게 꼼꼼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지방이 많지 않은데 무턱이나 골격상의 이유로 피부탄력이 떨어져서 이중턱이 나타나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런 분들은 원인이 지방이 아닙니다. 무턱이나 골경상의 이유면 턱 지방흡입보다는 탄력을 개선하는 실리프팅이나 울쎄라 턱끝의 볼륨을 보충하는 필러시술이 더 적합합니다.

턱지방흡입수술의 부작용?

앞서 말한 면들을 고려하지 않고 임상경험이 풍부하지 않은 의사의 잘못된 진단으로 수술을 받을 경우 이중턱이 개선되지 않을 뿐 아니라 원래부터 많지 않았던 지방을 제거 함으로 인해서 유착이나 파임 등의 부작용을 겪을 수 있습니다.

*유착? 서로 떨어져 있는 막이나 피부가 염증이 생겨서 서로 들러붙는 것

따라서 신중하게 다양한 상담을 받아보면서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중턱지방흡입 비용 가격?

이중턱지방흡입가격은 100만원 전후로 시작됩니다. 원장님들의 경험이나 노하우 프로모션에 따라 200~300만 원으로 오르거나 환자의 얼굴구조적 여건이나 난이도에 따라 그 이상이 되기도 합니다. 

대략적인 비용만으로 판단하기 보다는 적극적인 상담을 통해 안내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중턱지방흡입 붓기?

붓기는 의사의 실력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수술은 절개부위가 광범위하면 붓기가 심하고 회복도 오래 걸립니다. 이중턱지방흡입의 경우 의사에 따라 많이 달라집니다. 바늘구멍 정도로 구멍을 낼 경우 국소 마취로 수술이 가능하며 구멍을 크게 낼 경우 전신마취로 진행하게 됩니다. 

붓기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생활을 하고 싶다면 의사의 경험이나 노하우가 많이 필요합니다.

 

사후관리에 해당하는 붓기관리로는 술이나 흡연은 절대 해서는 안됩니다. 혈액순환이 활발할수록 부기가 빠르게 빠지기 때문에 가벼운 산책은 도움이 됩니다.

엎드려 자면 얼굴 붓기를 부추기는 요인이 되므로 엎드려 잠들지 않습니다. 앉아 있을 때는 고개를 정면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개를  아래로 숙이면 붓기는 오래가게 됩니다.

또 다른 부작용으로는 지방을 빨아들인만큼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숙련된 기술을 가진 의사를 선택해야만 이러한 부작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 수술이라는 자체가 굉장히 위험한 수술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경험이 풍부한 의사를 찾는 것만이 환자분의 만족도를 높이는 일이 됩니다.

 

리뷰스타는 여러분의 건강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