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영화리뷰

미니언즈2 이렇게 귀여운 생명체가 !!

by 리뷰스타⭐️ 2022. 7. 29.
반응형

슈퍼 악당을 꿈꾸는 미니 보스 그루의 부하가 된 미니언즈!

 미니언즈 2가 2022년 7월 20일에 개봉했습니다.. 미국에서는 7월 1일에 개봉되었고 한국은 20일 늦은 7월 20일에 개봉하였습니다. 러닝타임은 87분으로 짧지만 유쾌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미니언즈만 봐도 무관하지만 배경지식이 있으면 좀 더 즐겁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미니언즈는 슈퍼배드와 연관이 있는데 슈퍼배드 1(2010년), 슈퍼배드 2(2013년), 미니언즈 1(2015년), 슈퍼배드 3(2017년), 미니언즈 2(2022년) 그리고 슈퍼배드 4는 2024년에 개봉 예정입니다. 미니언즈 2는 슈퍼배드에서 악당 그루의 어린 시절을 다룹니다. 슈퍼배드 1에서 그루는 50살이고 슈퍼배드 2에서는 56살입니다. 미니언즈 2에서는 그루의 11살 어린 시절로 돌아갑니다. 

 본격 미니언즈 2의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11살 미니 보스 그루는 세계 최고의 악당이 되기를 꿈꾸며 미니언즈는 그를 따라다닙니다. 학교에서 돌아온 날 그루는 자신의 영웅 악당 조직 '빌런 6'으로부터 악당 멤버를 뽑는 면접 통지서를 받게 됩니다. 한편, 비셔스 6에서 검은 장갑은 마법 스톤을 훔치는 데 성공하지만 조직으로부터 버림받는 배신을 당합니다. 검은 장갑을 제일 존경하는 그루는 그것도 모른 체 면접을 보게 되고 빌런 6으로부터 너무 어리다는 이유로 무시를 받자 마법 스톤을 훔쳐서 달아납니다. 자신이 악당임을 증명하며 그루는 한껏 기분이 좋아졌지만 미니언'오토'는 실수로 마법 스톤을 잃어버립니다. 마법 스톤을 그루가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검은 장갑은 그루를 납치하고 미 이언 들은 미니 보스 그루를 구하기 위해 샌프란시스코까지 달려가게 되면서 일어나는 모험들이 그려집니다. 충성스러운 부하 미니언즈, 마법 스톤을 찾기 위해 그루를 쫓아가는 빌런 6, 그리고 마법 스톤을 잃어버렸지만 또다시 찾는 행운을 가진 엉뚱한 오토의 모험 이야기가 그려지는 영화입니다. 

 

 

미니언즈 2에서 베스트로 꼽는 장면들

미니언들은 작고 귀여움의 상징이라면 다른 미니언들에 비해 다소 몸집이 퉁퉁한 오토의 매력이 돋보이는 미니언즈 2입니다. 교정기를 낀 치아에 뭐든 한 박자 느리고 친구들이 속이면 또 잘 속아 넘어가는 순진하고 귀여운 오토입니다. 그런 오토가 그루가 부탁한 마법 스톤을 가지고 집으로 가던 중 파티 소리에 이끌려 바라보다가 파티 주인공 선물 증정식에서 반려 돌멩이가 나오자 펑펑 우는 것을 보게 됩니다. 하지만 오토는 반려 돌멩이 펫락에게 첫눈에 반해서 자신이 가진 마법 스톤과 반려 돌멩이를 교환하게 됩니다. 첫눈에 반하는 오토가 너무 귀엽습니다. 미니 보스 그루에게 가서 자랑스럽게 마법 스톤보다 더 귀한 자신의 돌멩이를 주지만 반응이 좋지 않자 자신이 실수한 것을 알게 되고 기억을 더듬으며 미니 보스와 모두를 위해 마법 스톤을 찾아 나서는 게 관전 포인트입니다.

 

미니언의 대표 삼총사인 케빈, 스튜어트, 밥은 미니 보스를 구하기 위해 샌프란시스코로 향합니다. 비행기에 탑승하려고 하자 승무원에게 거부당하고 자신들이 직접 파일럿과 승무원으로 변신해서 첫 비행을 과감히 펼칩니다. 비행을 책을 보며 하고 수직으로 솟는 등 마치 놀이동산에 온 듯 운전하지만 손님들에게 박수를 받으며 우스꽝스럽지만 안전하게 착륙합니다.

느낌 가는 대로 조정하는 케빈과 멀미로 고통받는 케빈이 주는 재미 또한 웃음을 유발합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한 케빈, 스튜어트, 밥은 미니 보스를 찾아가지만 검은 장갑의 부하들에게 한없이 밀리고 미니보스를 구하려고 방법을 궁리하던 중 마사지사가 우연히 자신들을 구해주기 위해 쿵후를 하는 것을 보게 되고 자신들의 사부가 되어 달라고 부탁합니다. 미니언즈들만의 쿵후를 보는 재미도 이 영화의 재미를 한 껏 올려줍니다.

반응형

댓글